본문 바로가기
게임/리그오브레전드

롤 시즌 8 랭크 보상을 받지 못해서 문의해 보았다.

by 지해로운 2024. 1. 9.
728x90
반응형

내가 롤 시작할 때 처음 만들었던 계정

이것 말고도 계정 2개 정도 더 있는데...

시즌 6부터 8까지는 항상 랭크 골드 5까지는 만들어 놓고 안 돌렸었다.

그래서 사실 랭크 경험이 많지도 않다.

시즌 하나에 100개 임도 안되니...

처음 만들었던 계정이라 스킨에 돈도 은근 많이 썼었다.

스스로 스킨 충이라 부를 만큼 스킨에 진심이었음.

 

시즌 8 이후로는 랭크를 전혀 돌리지 않고 칼바람만 하고 있었는데

문득 내 보유 스킨을 살펴보다가 랭크 보상 스킨이 한 개 모자란 것을 알게 되었다.

분명 시즌 3개에 골드 찍어놨었는데.. 한 개가 없다.

내가 착각하고 있나 OP.GG에서 검색해 보았다.

 

분명 시즌 6~8까지 골드를 찍어 놓았다.

그럼 분명 3개가 있어야 하는데...

시즌 6이 2016년, 시즌 7일 2017년, 시즌 8일 2018년이니까

2018년 시즌 8 랭크 보상 스킨이 없는 것을 알게 되었다.

 

2018년 시즌 8 랭크 보상 스킨은 '승리의 오리아나'인데 받지 못한 걸 확인할 수 있었다.

그래서 바로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았다.

 

문의 후 답변을 받아서 확인해 보았다.

 

음... 고작 채팅 제한으로 보상을 못 받다니...

처음 알게 된 사실이다.

속상하다.

 

내가 랭크 게임하는 이유는 스킨 보상받으려고 한 건데...

이 당시 승리의 오리아나 준다고 해서 일부러 랭크 돌린 거였는데..

고작 2개밖에 모으지 못했지만.. 세상 억울..

 

그래서 스킨 보상 조건을 찾아보았는데

롤 시즌제 자체가 예전과 좀 달라져서 프리시즌이 사라지고 스플릿이라고 1분기, 2분기로 나누어서 진행을 하는듯했다.

 

예전처럼 골드 이상만 보상을 주는 것이 아닌 모든 티어에게 다양하게 보상을 준다.

대신 조건이 각각 다른데 골드 이하의 티어들은 명예레벨이 5 이상 되어야 하고 골드 이상부터는 명예레벨 2 이상 되면 받을 수 있게 된 것 같다.

뭔가 '승리의..' 스킨의 희소성이 조금 낮아진 것 같아서 내가 또 도전을 해야 하나.. 말아야 하나 고민이 되긴 함.

 


 

 

그리고 우연히 뒤늦게 발견한 2023 겨울축제 이벤트..

새로 생긴 아레나는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데

1회만 플레이해도 자동 경품 응모가 되니 한번 플레이해봐야겠다.

 

그리고 새로 나온 흐웨이 챔피언.

스킬이 총 13개나 되는 난도 높은 챔피언이라고 하는데 나도 사설 모드에서 한번 해봤다.

생각보다 스킬이 강력하고 스킬 조합이 다양해서 흐웨이충들도 많아질 듯.

아직 내가 모든 조합의 스킬을 외우고 있는 게 아니라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재미있는 챔피언이다.

아무튼 아군 팀에 흐웨이가 포함된 상태로 PVP 모드 소환사의 협곡이나 무작위 총력전에 1회 플레이하면 자동 경품 응모가 된다길래 흐웨이를 사야 하나.. 했는데 문득 얼마 전에 한 칼바람 나락에서 우리 팀에 있던 흐웨이를 보고 딜 무쳤다 하고 감탄했던 게 떠올라 OP.GG에서 검색을 해보니..

 

2일 전에 한 게임 우리 팀에 흐웨이가 있었다 ㅋㅋㅋ

자동 응모가 된 건가 ㅋ 개꿀~~

 

아무튼 시즌 랭크 보상을 받고 싶다면

처신을 똑바로 하라..

채팅 잘못했다가 채팅 제한이나 채팅 금지 당하면 보상을 못 받는다.

명예레벨 관리도 잘할 것.

 

 

랭크별 보상 표로 마무리

아이언
브론즈
실버
골드
플래티넘
에메랄드
다이아
마스터
그랜드마스터
챌린지
아이콘
O
O
O
O
O
O
O
O
O
O
휘장
O
O
O
O
O
O
O
O
O
O
테두리
O
O
O
O
O
O
O
O
양원석 Lv2
O
O
O
O
O
O
O
O
O
O
챔피언
O
O
O
O
O
O
O
O
O
O
스킨
O
O
O
O
O
O
O
O
O
O
크로마
O
O
O
O
O
O
O
O
O
귀환 모션
O

 

이젠 실버 이상만 찍어도 충분하겠네;;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