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/다이어트

다이어트46일차-수제그릭요거트,샐러드,YAZIO앱

by 지해로운 2023. 11. 17.
728x90
반응형

늘 항상 그렇지만 매주 수요일은 동생이 와서
다이어트가 매주 망한다..
어제는 신랑도 쉬는날이어서 엄마랑 동생이랑 신랑이랑
고기를 먹으러 갔다.
너무너무 맛있었다.

또 먹으러 가고싶다.

목구멍 인천계산점에서 먹었는데

맛, 가격, 서비스 모두모두 대만족!!

젊은사장님오 엄청 친절하시다.

앞으로 돼지고기는 목구멍에서 먹을듯!

 

 

 

일단 고기도 다 구워주심!

그래서 우리 신랑이 편하게 먹었다.

고깃집가면 항상 신랑이 고기 구웠었는데


 

 

 

목구멍 인천계산점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렇게 먹고 또 밤에 과자도 먹고 구운달걀도 먹고 잤다.

근데 눈뜨자마자 왜 배가 고픈건지 ㅋㅋ;;

일단 빠르게 찐고구마 106그램 먹기

고구마를 먹으니까 응가가 잘나오는것 같아서

자주 애용하려고 한다.

 

 

 

 

그리고 또 욕심이 부른 대참사..

수제 그릭요거트 230그램

트리플베리믹스 265그램

(조금만 넣으려고했는데 소분하고 남은거 그냥 다 넣어버림;;)

구운아몬드 20알

꿀 조금

엄청 배가 불렀다;;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저녁은 가볍게 먹으려고 샐러드를 만들었는데

 YAZIO 앱을 보니 단백질이 좀 부족해서

구운달걀3개 추가

군고구마 70그램

찐고구마 44그램

토마토 87그램

샐러드 110그램

발사믹식초 + 올리브오일

후추, 소금

맛있게 냠냠 했다~

 

 

 

 

오늘의 YAZIO앱

잔여 칼로리가 아주 조금 남음.

창피한 소비량 ㅋㅋㅋㅋ;;

오늘 피곤해서 하루종일 집에 있었다.

비도 오고 해서;;

열심히 칼로니 계산해서 먹어야지

 

 

728x90
반응형